인조이 오사카 : 교토.고베.나라 - 여행을 즐기는 가장 빠른 방법 인조이 세계여행 2
세계여행정보센터 지음 / 넥서스BOOKS / 2019년 1월
평점 :
품절


저는 여행을 가기 전에 정말 여행책을 하나씩 준비해요.

책안에 있는 것이 다 맞는다고 생각하지도 않고, 소개된 곳들이 모든 게 만족스러운 건 아니지만,

체계적인 여행 준비를 할 수 있고 여행 중에 갑자기 맞닥뜨리는 문제들의 해결 방법을 찾아주니깐 필요한 부분이에요.

제가 이번에 만난 곳은~

제가 너무나 가보고 싶은 꺄악~~~ 일본 오사카입니다.

먹거리가 많다고 하고, 교토도 가보고 싶은 곳이라 꼭 가보고 싶어요.

아마 곧 가게 되지 않을까~~~기대해 봅니다.

책을 쭈욱 보면서 느낀 건 정리가 잘 돼있어요.

오사카의 기본 정보, 추천코스, 지역 여행, 테마여행, 여행정보 등으로 소개되어있는데요,

기본 정보를 보고 오사카에 대한 알아야 할 것들을 인지할 수 있고요.

추천코스는 초보자, 직장인, 여성, 남성, 아이들과 함께 등 세부적으로 나뉘어서 소개하고 있는데,

코스에 시간까지 나와있어서 좋았어요.

별 고민 없이 코스대로 하면 편하게 여행할 수 있을듯해요.

지역 여행도 괜찮았지만 저는 테마여행부분이 흥미롭더라고요.

마쓰리 즐기는 법과 쇼핑하기 좋은 곳, 디저트나 술 마시 곳들도 소개되어서 좋았어요.

좋은 여행 정보~~

오사카를 가면 교토, 고베도 꼭 가보고 싶은 곳인데요.

설명도 잘 돼있고, 가봐야 하는 곳들도 잘 체크되어있어서 유용할 것 같아요.

별책부록으로 휴대용 여행 가이드북이 포함되어 있어요.

지도, 지하철 노선, 여행 일어회화가 수록되어 있어서 잘라서 여행할 때 가지고 다니면

편리하게 애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책 한 권으로 오사카 여행에 관련된 많은 궁금증을 다 해소할 수 있을듯합니다.

물론 나는 특별한 여행,,, 남들과 아주 다른 여행을 하겠다고 하신다면 별도의 남다른 책이 필요할 수는 있겠지요~

여행책자 한 권을 보니 오사카를 잠깐 다녀온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정말 빨리 여행 가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