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이동화 지음 / 예문사 / 2018년 10월
평점 :
절판


네이버 쇼핑으로 매출 대박을 염원하는 플랫폼 활용법.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마케팅.

이제는 누구나 원하는 물건을 온라인상에 팔 수 있는 시대가 되었다.
마음만 먹으면 장사를 할 수 있는 것이다.
물론 이것이 다 성공의 길로 가는 건 아니지만,,,

나는 네이버 페이를 무척 좋아한다.
일단 간편하고 편리하다.
구매 후 구매확정을 누르고 구매평을 쓰면 쏠쏠한 포인트도 쌓이고,
나중에 구매 내력을 보며 나의 쇼핑을 반성하기도 한다.

이렇게 구매할 수 있는 많은 쇼핑의 장이 네이버 쇼핑이다.
그곳엔 많은 상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이 책은 그곳에 진입할 수 있는 많은 방법과 노하우가 잔뜩 들어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입점하는 방법, 그리고 레이아웃부터 규정사항,
가장 중요한 돈 되는 마케팅법이 사진들과 함께 잘 구성되어 있다.
거기다 쇼핑몰 이름 짓는 방법, 판매로 이어질 수 있는 사진을 찍고 올리는 법,
고객 응대법까지 세세히 설명되어 있어 마케팅 활용 공부에도 도움이 될 것 같다.

그리고 책만으로 충분히 따라 할 수 있게 적절한 사진과 설명의 배치가 인상적이었다.
꼭 네이버 스마트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쇼핑몰을 위한 많은 마케팅 방법들은
판매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다.

또한, 책 구입 독자들만을 위한 비공개 판매자 온라인 커뮤니티도 운영하고 있어
책에서 다 전수해주지 못한 실질적인 마케팅 비법을 배울 수 있다.

네이버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사용하는 가장 큰 검색포털 사이트이다.
이곳에서 당신의 사업을 시작하고 싶다면, 이 책이 큰 도움이 될 거라는 생각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