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 - 아기손 그림동화 명작이야기 26
바른사 편집부 엮음 / 바른사 / 2000년 11월
평점 :
절판


이 책은 저희 집 네살짜리 여자아이가 고른 최초의 세계명작 그림책입니다. 아담한 책 사이즈인데다가 겉표지부터 시작해서 속내용까지 만화느낌의 그림책이라서 아이에게 이 책말고 다른 것으로 사자고 계속 꼬셔보았지만 절대 이 책을 놓칠수 없다고 고집을 피우는 바람에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이 책은 저희 아이가 하루에 두세번씩은 꼭 읽는 책입니다. 자기 스스로 고른 책이라서 그런지 제가 사준 베스트셀러 그림책들보다도 훨씬 더 애착을 가지고 좋아하고 특히 크기가 작다보니까 외출할때도 가방에 넣어가지고 나가서 한번씩 펼쳐보기를 즐겨합니다. 그림은 엄마눈에는 마음에 들지 않지만 그래도 스토리는 괜찮습니다. 큰 아이라면 좀 시시해 할지도 모르지만 네다섯살 여자아이들이 보기에는 내용이 너무 길지도 않고 그렇다고 생략을 많이 해서 이야기 연결이 되지 않는 것도 아닙니다.

워낙 책가격이 저렴하다보니까 별로 부담도 되지 않습니다. 신데렐라 이야기는 많은 출판사에서 책으로도 출판될 뿐만아니라 퍼즐이나 스티커북, 색칠공부 등 다양한 액티비티북으로도 나오고 전에 보니까 유명한 전집에서는 '신데왕자' 라고 아류작품도 있던데요. 아이가 이 책으로 신데렐라에 대한 맛을 보고 이것을 기초로 하여서 다른 다양한 책들을 감상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