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n Bear, Brown Bear, What Do You See?: 50th Anniversary Edition (Board Books, 2, Anniversary)
에릭 칼 그림, 빌 마틴 주니어 글 / Henry Holt / 1996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에 대한 명성은 익히 들어왔다. 최고의 영어 그림책으로서 영어를 처음 접하는 아이에게는 꼭 읽어주어야 할 필수 도서로 알고 있었다. 이 책을 배달 받아 처음 책장을 열고 한장 한장 아이에게 읽어주다 보니 정말 잘 만들었다는 찬탄이 쏟아져 나왔다. 책의 양쪽 페이지를 모두 할애하여 각장마다 한마리씩의 동물이 그려져 있다. 에릭 칼 특유의 선명한 색상과 화풍이 유감없이 잘 드러나 있다. 배경이라던가, 다른 세부 그림 일절 없이 동물 한 마리씩 그려져 있으니 아이의 시선을 사로잡기에는 딱이다. 아이가 이 책을 통하여 색깔과 동물 이름을 영어로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도 있고 당연히 계속 반복되는 'what do you see?'라는 문장도 외울 수 있게 된다. 책의 끝부분을 보기 전까지는 특별한 스토리가 없는 듯 하지만 끝부분에서 선생님과 아이들이 등장하면서 사실은 이 책에 나오는 등장 인물들이 모두들 서로서로를 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좀 뒤늦은 감이지만 이 책의 테이프를 구입하지 않은 것이 후회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