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선생 만화 한국사 6 : 고려 시대 2 - 역사반, 세계 최강 몽골군과 맞서다! 용선생 만화 한국사 6
박동명 외 지음, 강신영 외 그림, 이우일 캐릭터, 정요근 감수 / 사회평론 / 2017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해당 출판사에서 무상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한국사 도서 불변의 1위

"용선생"

한국사에  관심을 두기 시작해서부터 줄곧 들어왔던 이름이지만

한국사라는 것이 한번 본다고 다 기억이 나는것도 아니고 내가 배우던 시절처럼 태종태세문단세...를 외우는 시절은

더더욱 아니니 책을 선택함에

더 신중하기도 하고

여러가지를 보게 된다.

책이야 집 책장에 있고 꾸준히 빼서 보면 더욱 좋겠지만

학년이 올라갈수록 보아야할 책도 공부해야 할것도 많아선지

한국사책은 한번 훑어본 후 잠자고 있는 중이었다.

2학기에 한국사가 들어간다니

여름방학쯤 다시 보게 해야지 싶었던 차에

반갑게 용선생 만화 한국사가 출간된다는 소식이 반갑기 그지없다.

그동안 구입한 LIVE한국사,이현세 만화 한국사

앞권만 좀 보다 만 상태였는데

이번 고려시대 비교하느라 살펴보았다.

 

아이가 살펴본 책에서 중요하게 다룬부분이라고 생각되어진것을 적어보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