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TOT 초등수학 5단계 5학년 초등 최강 TOT 수학
최용준 외 지음 / 천재교육 / 2017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해당 출판사에서 무상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가 있어 수학교재에도 관심이 많긴하지만 너무 많은 교재는 아이를 지치게 해서 기본,유형,심화 구입하고 **을 올해 처음 응시했었다. 한달 준비 기간이 짧고 제법 수학 한다고 생각한 엄마의 오류 경시수준은 정말 턱이 높았다. 문제도 문제지만 국어실력이 모자람을 경시문제를 풀며 알았다. 문제가 원하는 문제를 모르니 답도 한끗차이로 틀리기도 많이하고 시험결과 후 둘다 성적에 맨붕이 온 직후였는데 반갑게도 천재에서 영재,경시 대비 문제서가 나온다하여 체험단 신청을 하고 문제를 풀게하였다. 2주간 풀어본 결과 각장마다 문제는 적당하고 아이도 많이 어려워하지 않고 차근히 푼다.

융합문제로 생활단위사용것도 좋았다.수학이 아닌 지식 습득에도 좋을것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