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해법 수학 4-2 (2016년) 초등 우등생 해법 시리즈 (2016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엮음 / 천재교육 / 2016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저는 본 포스팅을 작성함에 있어 천재교육으로부터 해당 교재를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교과서 만드는 곳이라서 더욱 믿을 수 있는 문제집

2학기 공부 예습을 위해 체험을 하게되었는데요.

풀다 보니 좀 잊어버린 부분도 있어 다시 잡아주기 좋네요.

그래도 혼자서 잘 해주어 다행이고

모르는 부분은 엄마와 함께 알아보기로 하고 2학기교재 알아볼까요.

2학기 수학교과서도 살펴보고 좀 비교해봤는데

교과서 속 등장인물로 만화가 되어있어

친근감이 느껴지네요.

 

2학기 첫 단원인 소수를 아이 혼자서 풀어보았는데요.

3학년에 배웠던 소수쓰기를 잊어버리기도 했고

문제집에 쓰여 있던것도 눈여겨 보지않음을 알 수 있네요.

틀린문제는 다시 설명과 함께 풀어 보았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