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cks Story Reading 230 Level 1 (Student Book + Workbook + eBook) - Primary G3-G4(초등중급) Bricks Story Reading
T. Bradford Helm 외 지음 / 사회평론 / 2015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원서읽기를 꾸준히 집에서 하고 있는데 책 읽은 내용을 가볍게 나누곤 하는데

부족한것같아 신청한 체험

다행히 원하는 레벨에 당첨해서

아이와 같이 해보았어요.

영어교재나오는 출판사라선지 구성과 그림이 엄마마음에도 쏙 드네요.

우선은 좋아하는 내용으로 맛보기로 작성해보았어요.

새단어에 대한 설명과 퍼즐도 있고

구성이 알차게 있어서 좋아요.

남매둥이지만 영어에선 딸보다 조금 앞선 아들에게 맞는 레벨같아요.

단어들도 제법 어렵고

ㅎㅎ 공부 좀 해야겠네요.

 

@윗 리뷰는 해당출판사에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