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디해라!! 수능 VOCA - 팟캐스트 영어 학습 부문 1위 전대건의
전대건 지음 / 이룸이앤비 / 2016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의 학창시절 영어에 대해 떠올려보면

단어시험과 연습장 가득 빽빽이가 생각납니다.

쉬는 시간 숙제 한다고 열심히 써댔던 단어

학교졸업 한지 오래지만

암기가 영 쓸모가 없지는 않네요.

문법은 머릿속 없지만 단어는 생각이 나니 말이에요.

영어에 관심 많은 엄마로서

초등까지는 리딩과 리스닝에 신경을 썼고

중등입학과 함께 단어의 압박이 ㅠ.ㅠ

그나마

읽어논 책 덕분인지

중1 학교영어는 그럭저럭 수행도 넘겼나봅니다.

드뎌 중2

시험을 봅니다.

그동안 등한시 했던 영단어 공부 좀 시키고자 해봤지만 쉽지가 않군요.

레드군은

초저까지 엄마표카페에서 이것저것 체험으로 끄적여 봤어 그런가

단어를 그리 어렵게 여기지는 않네요.

이번 이룸이앤비의 체험교재 신청은 레드군의 선정이었는데요.

책 받고 헉! 역시 수능이라고 표지제목이라선가

단어수준이 만만치 않습니다.

팟캐스트 영어학습 부분 1위 전대건 선생님의 책이라더니

역시 210개의 대화식 에피소드를 통해 손쉽게 연상 암기를 할 수가

있네요.

하루 30개 70일이면 2100단어를 완성할 수 있다네요.

저도 혹합니다.

팟캐스트를 들으며 공부해 봐야겠습니다.

살펴보기

총강의는 70강

진도확인표가 있습니다.

일반 중등 영단어보다 두껍지만

단어의 배열과 구성이 좋네요.

단어장이나 연습장에 자~알 쓰면 좋겠지만

글쓰기 싫어라하니 직접 적으라고 해보았습니다.

1. 잘 모르겠는 단어 체크

2.문장만들어 보기

3.팟캐스트 들여주기

너무 많은걸 하라고 하면 일찍 지치더라구요.

짧고 길게 가봅니다.

*이룸이앤비에서 교재만 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