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 목욕탕 북멘토 그림책 30
김은비 지음 / 북멘토(도서출판) / 2025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크리스마스 아침,
연우는 산타 할아버지가 남긴 산타 목욕탕 초대권을 발견하고 깜짝 놀랍니다.
일 년에 단 하루, 크리스마스에만 문을 여는 신비로운 산타 목욕탕이라니!
연우는 설레는 마음으로 그곳으로 향하고, 산타 할아버지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산타 할아버지들은 연우에게 또 다른 선물이 있으니 어서 집으로 가라고 재촉하죠.

집에 도착한 연우를 맞이한 건 평소보다 훨씬 일찍 귀가한 엄마 아빠였습니다. 연우는 이 뜻밖의 상황에 놀라지만, 그 이유를 알게 됩니다. 산타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갑자기 빵집에 나타나 빵을 전부 사 갔고, 덕분에 엄마 아빠는 일찍 퇴근할 수 있었던 거죠. 연우는 일찍 오신 엄마 아빠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게 되어 더없이 행복했습니다.

말하지 않아도 아이의 마음을 헤아려 깜짝 선물을 준비한 산타 할아버지의 따뜻한 마음,
그리고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엄마 아빠와 함께하는 시간.
이 이야기는 아이들에게 엄마 아빠와 함께 보내는 시간이 가장 큰 선물이라는 메시지를 잔잔하게 전합니다.

여름이면 겨울을, 겨울이면 여름을 기다리는 아이들의 마음처럼, 이 책은 한여름에 만나는 크리스마스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그림만 봐도 재미있고 즐거운 상상을 할 수 있는 산타 목욕탕은 아이들에게는 상상의 즐거움을, 엄마 아빠에게는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일깨워주는 매력적인 그림책입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산타 목욕탕에서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느껴보는 건 어떨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