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자 활동 중심의 영시 지도법과 언어교육
Alan Maley 지음, 조일제 옮김 / 한국문화사 / 2005년 1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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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구에게 유용한가?
이책은 외국어로써 영어를 가르치는 교사를 위한 안내서이다.
이것은 언어학습에 있어 시의 사용에 근거를 두고 있으며 언어와 문학을 둘다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알맞은 광범위한 영역의 활동을 제공한다.
이것은 보충과장의 자료 또는 교사 훈련과정과 같은 집중 언어 훈련을 위한 토대로 사용될 수 있다.
중등학교 이상 수준의 모든 학생들이 이책에 기술된 활동들로 공부할 수 있을 것이다.
-xv쪽

이 책의 수준
이 책에 있는 자료들은 언어수준에따라 등급을매기지는 않았지만 신중하게발췌한 것이다. 예로 선택된 시들은 우리가 느끼기에 영어를 배우는 외국인 학습자가 필요이상의 어려움 없이 이해하고 감상할 수 있는 것들이다.-xvi쪽

이 책의 구성
자료의 구성은 책의 성격에 의해 결정된다. 이 책은 시에 관한 책이 아니라, 시를 가르치는 것에 관한 책이다. 단순하게, 시가 다른 자료들과 마찬가지로 언어 연습을 위한 한 원천 자료로서 이용되는 책이다.-xvii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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