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터 연산 2-B : 초2 수준 - 초등 연산의 빅데이터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6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빅터연산

2B( 초2수준)


 


 

사진이 어둡게 나왔네요.ㅎ



 

빅터연산은 단순한 연산부터 조금씩 단계가

천천히 올라가서 인지 어렵지않게 연산을 접근

할 수 있어요


 


 


수학의 기초는 연산

 


빅터연산은 초1수준부터 초6수준까지 있는데

사실 초2수준이 처음에는 좀쉽다..싶었는데

뒤로가니 단계가 학교수준과 비슷하네요



 


받아내림이 두번 있는 뺄셈편



 

거의 하루에 한페이지씩 꼬박꼬박풀고있는데

하나 빼먹은게 있어서

풀라고했어요

 


 

집중집중.ㅎ



거의 올백이긴한데

사실 실수도있어요.ㅎ

틀렸다고하면 본인이 수정하고 동그라미로 바꾸라고해서..ㅎ


 


 

 


 

100단위 넘어가면서

살짝 헷갈려했지만

무난하게 풀었어요.




빅터연산, 천재교육의 제일좋은점

큐알코드를 통해

퀴즈도풀고 게임도해요



 

천재교육 큐알코드를 통해

요런스타일의 퀴즈도 풀었어요



 

천재교육 큐알코드빼고

수학파크라고 앞부분에 큐알을 스캔하면

정말 재미있는 게임이 있네요.ㅎ


 



 


게임이 단순히 수학문제뿐아니라

약간 응용을 해야해서

살짝 어려워요



그래서 인지 정말 재미있게 푸네요.ㅎ



 


집중집중.ㅎㅎ

확실히 공부할때보다 집중중이예요.ㅎㅎ



 


퀴즈도 풀고 연산도되고

재미있네요~!!

 


 

수학파크 어플 완전 재미있어요.ㅎㅎ



 

매일매일 조금씩 연산을 통해

재미를 느끼고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