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우등생 수학 2-1 + 빅터 연산 2A,B 세트 (2학년 1학기용) - 전3권 (2017년) 우등생 수학+빅터연산 세트 (2017년) 2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6년 12월
평점 :
품절


빅터연산 2B


여름방학기간동안 재미있게 연산배워요~~


 



빅터연산 2B

(두자리수-한자리수,두자리수-두자리수 연산)



초2수준 연산이예요




연산은 자칫 지루할수 있어

아이와 많은 시간 투자하지 않았었는데

기초를 잘 잡아놔야 나중에 어려운 연산도 쉽게 풀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천재교육 빅터연산은

만화를 통해 간단하게 원리를 이해하고




큐알코드를 통해

퀴즈를 풀며

연산을 쉽게 익힐 수 있게 해주네요



뺄셈연산인데

요렇게 문제를 풀게하니

재미있다고 잘하네요.ㅋ







37-18=...?



정답을 긁어서 올려놓으면 정답을 맞추고 다음단계로

넘어갈 수 있어요




퀴즈도 풀고

문제도 풀고~~





 





십의자리수에서 일의자리수 빼기인데

사실 1학년때 배웠던거라

쉽겠지 했는데

살짝 어려워해서 당황했네요


공부 좀 시켜..야겠네요^^:;



 




다행히 모두 맞추긴했지만

뺄셈을 풀면서

퀴즈를 맞추는 형식이예요



 




색칠하면서 글자를만들어가는건데

미.. 하고나서

무슨글짜일까 고민도 했었다네요.ㅎㅎ



구성도 재미있고

특히 큐알코드 어플을 통해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

더욱 좋은것 같아요!!





방학기간동안 연산 마스터 하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