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빅터 연산 초등 2학년 세트 - 전4권 - 2A 2B 2C 2D, 초2 수준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6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빅터연산,최고수준수학

만났어요!!



벌써 2학년 1학기가 끝나고

2학기가 되었네요~



방학기간은 미리미리 예습해야하는 시기.


엄마랑 틈틈히 예습하며

알차게 방학을 보낼계획이네요.ㅎ


아무래도 수학은 기초가 중요하기때문에

나름 꾸준히 열심히 공부하려고하네요

 

 

최고수준수학과 빅터연산을 받았어요


우선, 빅터연산



 

학년별이라기 보단 단계별로 나눠져있어요

앞부분은 1학기때랑 중복되긴하지만

복습의 개념도 찾고자 앞으로 열심히 풀어보려고해요

 

연산은 기초부분도 중요하고

꾸준히 하는게 재일중요한것 같아요


평소에 학습지를 하지 않기 때문에

연산을 이렇게 문제집을 풀며 공부하려고하는데

만화부분도 삽입이 되어있어서

더욱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천재교육 qr코드로

다운받아서

재미있게놀면서 공부할 수 있어 좋더라고요

 


 

퀴즈와 놀이를 통해서 연산을 해요

쉬운듯 하지만

자연스럽게 연산 할 수 있도록 꾸준히 열심히 하겠다네요.ㅎ


 


그 다음으로 만난 책은 최고수준수학


 

이름이 약간생소한데

그야말로 2학기를 대비하기 좋은 책같아요


딸램꿈은 수의사또는 선생님이라네요.ㅎ

 

혼자 열심히 다짐하게 글을 적어요.ㅎ

여기서도 QR코드를 통해

동영상 강의를 들을 수 있어요

 

1학기때 100의자리수까지 배웠다면 2학기때는

네자리수와 곱센, 길이, 시간, 표, 규칙 등을 배워요


하루에 한장씩 열심히 해보자 하며

계획도 짯어요

큐알코드를 통해

선생님 강의를 들으니 이해가 쏙쏙!!

 

 

 

 




앞으로 꾸준히 2학기 준비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