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shion Book 패션 종이인형 - 패션의 역사를 빛낸 전설적인 아이템들을 종이인형으로 만나다
강민지 지음 / 길벗스쿨 / 2017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The Fashion Book : 패션 종이인형

길벗스쿨

 

 

 

어릴적 추억돋는 종이인형책

일반적인 종이인형이 아닌

우리가 누구나 아는 명품옷과 구두, 신발을 신는 종이인형이예요

 

딸아이는 당연히 보자마자 엄청~~소리지르며

좋아하지만

엄마인 저두 같이 소리질렀어요.ㅎㅎ

너무 맘에들어요.ㅎㅎ

어제 시간가는줄 모르고 놀았어요..ㅎ

완전 패셔너블~~

스티커도 받았어요^^

​에르메스,샤넬,루이비통,버버리,구찌,프라다.

알만한 브랜드가 가~~득^^

보기만 해도 행..복하네요.ㅎㅎ

에르메스

(갠적으로 참좋아하는..ㅋㅋ)

샤넬

버버리​

디올

돌체 앤 가바나

뒤에 브랜드가 어떻게 생겼는지

설명도 나와있어요

그외에 구두

화장 등..

완전 여자들이 모두 좋아할만한 스탈이죠?^^

딸램이 고른 버버리

버버리를 고른이유는 가족이 있어서요.ㅎ

 

귀엽죠~ㅎㅎ

완성..ㅎ

요가방 참..탐났는데

이쁘네요.ㅎㅎ

딸램이 자는틈에

저혼자 또 만들었어요.ㅎㅎ

에르메스~~^^

가방 참 이쁘죵?^^​

혼자잘가지고 놀았네요.ㅎㅎ

완전 재미있어요.ㅎ

에르메스는 전부다 만들었네요.ㅎㅎ​

움직이게~~^^

다~~ 갖고싶지만.ㅎㅎ

이렇게 대리만족하네요.ㅎㅎ

패션센스가 좀더 있었으면 이쁘게 입혔을텐데..ㅎ

그래도 대리만족하며 정말 행복한 시간보냈네요.ㅎㅎ

오늘도 딸램과 재미있는  종이인형놀이 할꺼예요.ㅎ

완전 사랑스러운책이네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