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나 동물 잘 그리지? - 동물편 똑똑해지는 그리기책
최혜룡 글.그림 / 꿈터 / 2017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빠! 나 동물 잘 그리지?

꿈터

 

평소에 그림그리기를 참 좋아하는 딸아이인데,

사실 그림실력은 아직 두각을 나타내지 못했어요.ㅎ

그림을 보고 따라그리다 보면 실력도 늘을것 같아

이책과 만나게 되었네요.ㅎ

책표면이 귀여워요..ㅎ

뒷면을보니 아빠 시리즈가많네요.ㅎ

탈것,작업,공룡,곤충편등..

제목을 보고

아빠한테 자랑하는 아이모습을 적절하게 표현한것 같아요.ㅎ

책두께는 얇은 편인데,

겉표지가 두꺼워서 탄탄하네요

 

 

귀여운 토끼

​동그라미부터 그리면서 토끼를 완성해 갈수있어요.ㅎ

코알라..

요건 난이도가 좀있어보이구요..ㅎ

 

 

코끼리

 

 

 

 

먼저 토끼부터 열심히 따라 그려요.ㅎ

 

???

ㅋㅋ

보고 그렸는데 비슷한듯..다른듯?ㅋㅋ

하네요~

그래도 평소에 참 어려워하는 동물 그리기인데

생각보다 잘그렸어요^^

원본과비교하면 이런느낌이예요..ㅎ

그다음 사슴

사슴은 비슷하게 따라그리네요

짠~!

요건 그리고 나서 만족스러운지

아빠!!를 연신외치네요.ㅎㅎ

아빠가 엄청 잘그렸다고 칭찬해주네요.ㅎ

 

코끼리..??ㅋㅋ

뚱뚱한 코끼리지만 제법 잘그렸어요.ㅎ

코끼리위에..

방귀?야..했는데..

무지개그린거래요.ㅎㅎ​

마지막으로 악어

요런 제가 주로..그렸는데..

생각보다 쉽지않네요.ㅎㅎ

이렇게 그리다보면 실력이 더욱 좋아질것 같아요.

모방은 창조의어머니라는데.ㅎ

요렇게 따라 그리면서 창의력이더욱 좋아겠죠?^^

두고두고 보면서 따라그릴수 있는 좋은 책같아요~~^^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