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용 해결의 법칙 일등 수학 2-1 (2017년) 초등 해결의 법칙 (2017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6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수학문제집 추천!

 

수학학습지!!

 

 

단기방학동안 여행도 다니고 놀기도 열심히 했지만

학업도 게을리 할수없죠.ㅋ

해결의 법칙 유형편으로 수학학습했어요.

초등수학문제집 추천!

 

 

 

 

천재교육 해결의 법칙은

qr코드를 활용하여

선생님 동영상강의를 듣고 이해안되는부분은 이해하고

게임등을 활용하여 재미있게 놀면서 공부할수 있어요

 

 

 

 

 

큐알코드를 통해 어플을 다운받을수도 있고

 

구글에서 천재교육 치셔서 다운받을수 있어요

 

 

덧셈과 뺄셈을 공부했어요

시작전에 만화를 통해 기본개념을 접할수 있어요!!

 

 

 

 

 

공부할때는 참 하기싫어하지만

은근 승부욕이 있어서

문제를 꼭 맞추고 싶어하네요.ㅎ

 

 

 

십의자릿수 더하기인데

받아올림을 해야해서 은근 어려워해요.ㅎ

 

 

 

응용편에서는 단순 더하기를 넘어서

도형과 접목시켜 응용해서 풀수 있는 문제들이 있어요

 

 

 

 

 

 

수업을 듣다가 설명하기 애매할때는

동영상 강의를 봐용~

 

 

 

예쁘고 친절하신 선생님의 설명.

 

 

 

 

 

(사실 중간에 틀린부분도 있었는데

꼭 다 맞게해달라고 해서 다시 풀어보라고 했어요)

 

 

 

 

 

문제를 풀고나서

그에 맞는 게임도 할수 있어요

 

 

 

 

덧셈게임인데

손을 이용해서 문제를 풀지만

그래도 재미있어해요..ㅎ

 

 

모바일을 이용한것은 정말 아이들이 좋아해요.ㅎ

 

 

 

공부할때와 다르게 더욱 집중하는 모습.ㅋㅋ

 

 

 

 

 

 

 

게임을 하니 더욱 효과가 좋네요

 

 

 

 

천재교육 어플을 통해 게임을 하면서

빠른 계산능력에도 도움을 받았네요

 

짱짱!!
외출할때 차안에서 풀어보라 해도좋을것 같아요

 

 

초등수학문제집으로 정말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