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 해결의 법칙 셀파 수학 2-1 (2017년) 초등 해결의 법칙 (2017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6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학교2학년 수학준비

해결의 법칙으로 준비!​

 

 

 

 

 

초등학교 2학년준비!

초등학생교 저학년도

 수학문제집이 필요하네요.ㅎ

 

 

 

 

 

초등학교 2학년도 수학문제집을 통해 미리 예습을 해야겠더라구요

 

천재교육의 해결의 법칙을 풀어봤어요

 

개념편과 유형편으로 나뉘어있어요

 

 

 

 

 

 

 

천재교육에서 나온

어플을 깔아서 학습에 도움을 받았네요

 

 

 

책에 중간중간에 보면 큐알코드가 있는데

스캔하면 선생님이 쉽게설명해주시네요

 

2학년 초반인데

벌써 육각형과 오각형을 배우네요

 

 

 

말로풀기 어려운 내용을 선생님이 쉽게 설명해주시니

이해가 쏙쏙된다고하네요^^

 



 

 

 

 

 

왼쪽은 기초편 오른쪽은 응용편

 

 

 

기초편에서 기본개념을 익히고 문제를 풀고

응용편에서 여러가지 문제를 경험하게되는거죠~

 

 

 

수학은 어릴때부터 기초를 탄탄히 잡아야겠더라구요

1,2학년때 수학기초가 무너지면 앞으로 걷잡을수 없을것 같아요


 

 

 

 

천재교육 해결의 법칙에서는

기초개념을 이해한 후 만화가 삽입되어 있어

쉽고 재미있게 풀었네요

 

 

 

2학년때부터 칠교판나와요

이번에 인터넷으로구입했어요

 

아쉬운데로 종이를 잘라서 문제를 풀었어요

 

 

 

문제 수준이 생각보다 만만하지 않아요

칠교를 활용하여

여러가지 도형만들기도 나오는데

어렵네요~ㅠ

 

 

 

세가지 도형을 활용해서 사각형만들기

생각보다 머리를 써야하네요

 

 

다행히 아직까진 100점이지만

조금씩 어려워하는게 느껴지네요.ㅎ

그래도 이렇게 수학문제집을 통해 미리 접하게되면

실제 학교생활에선 더욱 쉽고 재미있게 받아들일 것 같아요




 

 

 

초등학교 2학년수학기초

열심히 다져서 학교생활 재미있게 해봤으면 좋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