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크리에이터 무작정 따라하기 - 혼자서도 척척! 초등학생을 위한 길벗 주니어 IT 3
이진.손진영.김승태 지음 / 길벗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유튜브크리에이터무작정따라하기

#초등학생을위한유튜브



평소에 유튜브에 관심이 많은 딸람이 만난책이네요~


 


 

 

사실 저보다 인터넷을 더 잘하고

왠만한 용어도 잘알고 있지만

이책을 통해서

기본기를 다지는 느낌으로 읽어봤더니

도움이 된다고하네요.ㅎ

요즘 초등학생들 누구나 유튜브 한다고하는데

막상시작이 쉽지않은데

이책을 보면 기초부터 어떤 어플을 깔아야하는지

어떻게 해야하는지 차근차근 설명이 되어있어

어렵지않게 따라할수 있어요.

가장좋은건 엄마가 대신해주지 않아도된다는점.ㅎ

 

유튜브의 뜻

"당신이 방송한다"

 

 

유튜브하기전에

가장기본적인 주제를 정해야해요

어떤채널을 꾸밀것인지

같은 주제를 가지고 꾸준히 해야

더욱 유명한 유튜버가 될수 있는것 같아요

 


 

딸램은 이미 알고 있는

#키네마스터 앱설치해서

하면 쉽게 따라하기 좋다고하네요

 


 

딸램은 보통 유튜브를 하고있긴 하지만

채널아트는 없는상태라 책을 보며 따라해보았어요

 

 

길벗 홈페이지에서

PPT기본 설정이 되어있는 파일을 다운받아도되고

일반 PPT에서 진행해도된다고 하네요

이미지 편집도 가능하고요~


 

딸램은 심플하게 만들어봤어요

금방 따라하네요~

 

 

 

유튜브에 적용완료!

초등학생을 위한 유튜브크리에이터무작정따라하기를 보면

쉽게 유튜브를 운영할 수 있게 해주네요~

완전 도움되는 책이네요~ㅎ


 



평소에도 좋아하는 유튜브 이왕시작한거 열심히 할수 있도록

더욱 도움이 되는책이였어요~!


굿굿!!

맘에 드는책이네요.ㅎ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은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