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해본다, 알라딘의 신간평가단-

나의 지니가 되어주기를. .

 

http://blog.aladin.co.kr/proposeBook/6900203

 

 

 

 

1. 2월 24일, 법적으로 한 살 더 먹는 기념비적인 날인데 마음은 왜이리 헛헛한지요.
책을 찾아 들어온 길에 멋진 기회를 만나 이렇게 지원합니다. 혼자이고 외로울 때 저를 위로하고 달래주었던 글, 실제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인 에세이를 어릴 때부터 선호했기에 주저없이 선택하면서 다시 한 번 힘을 내어야 하지 않겠는가 마음가짐을 새로이 해봅니다. 특히 신간평가단의 시작일인 4월 1일 만우절은 정말 제 생일이기에 더욱 의미가 크겠어요. 열심히 해서 그야말로 마음을 꽉 채우는 의미있는 시간들로 만들어나가고싶습니다.

2. http://blog.aladin.co.kr/733183158/6759450

3. 아니오

4. 예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진심으로 응원했습니다.

그가 무릎꿇고 얼음에 입맞춤 하는데 울컥하지 않을 수 없더군요.

화제가 되는 그의 여자친구도 울고, 가장 뒷줄에 앉아 타지아닌 타지에서 아들을 응원하는 안현수 선수의 아버지도 울고, 아마 수많은 국민들이 함께 눈물을 흘리지 않았을까요.

지켜주지 못한 데에 대한 미안함, 홀로 서러웠을 시간과 힘겹게 벼르고 다져왔을 땀과 열정에 기꺼이 박수를 쳐주었습니다.

러시아의 국기를 흔드는 그의 금메달에 기뻐하는 러시아,

그런 그를 바라보는 심정은 이빠진 문으로 세차게 불어대는 찬바람을 맞는 듯 합니다.
뻘짓 일삼는 협회때문에 자격정지 당한 이용대 선수도 다른나라 알아보는 중일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스칩니다. 더욱 무서운 것은 대한민국의 이름으로 받는 수많은 불이익에 소중한 열정을 무참히 밟혀야하는 선수들이 과연 하나둘뿐일까 싶어 소름이 돋습니다. 우리가 알만한 이름의 선수들도 국민들이 눈 시퍼렇게 뜨고 있어도 이처럼 황망한 경우를 대놓고 당하는데 미처 그마만큼 이름을 알리지 못한 떡잎들이 얼마나 많이 짓밟혔을까 싶어 기가찹니다.

 

이제와서 다시 수사하겠다는 코메디를 늘어놓는 인간들,

이 때를 맞이하여 이름 알려보겠다는 정치인들,

하이에나처럼 달려들어 이제와 정의의 언론인양 떠들어대는 매체들..

 

ㅉ..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Do you konw Woner B?

 

직접 맛보고, 가보고, 해보는 국내 제일 체험 커뮤니티 WINDER B

We make Price 에서 운영하는 원더비는

각종 체험의 기회를 누릴 수 있는 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블로깅을 하시나요?

맛집? 뷰티? 패션? 여행? 육아? 혹은 뷰티제품이나 생활용품 리뷰어이신가요?

그렇다면 WONDER B 와 친해져보세요~

새로운 즐거움이 가득한 곳, 원더비가 있습니다!

 

http://cafe.naver.com/wonderblog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전출처 : 작가와의만남님의 "<그 남자의 연애사> 한창훈 작가와의 저녁식사"

사랑은 죽음에 저항하는 행위.. 에 소름이 돋았습니다. 그러니 행복하고 아픈것이 당연했구나.. 앞으로도 나는 또 그것을 반복하고야 말겠구나 하는 생각에 제게는 거부권이 없다는 걸 깨닫습니다. 작가님과의 저녁이라. 어떤 이야기들이 오고 가게 될까요- 아무리 상상해도 먹는 행위에 정성을 쏟아야하는 고기 굽기나 쌈싸먹기- 들이 아니고 입만 오물거리고 귀를 열어 최소한의 움직임으로 자유로이 소통을 가능케 하는 와인에 스테끼 추천합니다~! ㅎㅎ 솔직히 스테끼 아니어도 좋겠어요. 지금 생각나는 메뉴라면 스페인 식 안주의 향연도 참 어울리겠다 싶습니다- 그렇게 a. mor 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면 좋겠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