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좋아 스티커 : 국기 아이좋아 스티커
고은문화사 편집부 지음 / ㈜에스엠지크리에이티브(고은문화사)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고은문화사 아이 좋아 스티커 _ 국기

다른 나라에 대해 호기심이 생긴 아이들의 위해 국기 재미있게 배울 있는 아이 좋아 스티커 국기 함께 해봤어요.

국기! 나라도 너무 많고 국기 모양도 제각각이라 나라별 국기 익히는 쉽지 않은데요.

아이들과 재미있는 스티커로 놀이하면서 국기 익힐 있는 스티커형 국기 여기저기 붙여 가며 익혀봤어요.



최근 저희 아이들이 올림픽 경기도 보고, 아이들 보는 만화에 다양한 국가가 나오는 보며 다른 나라에 대해 궁금해했어요.

특히 저희 첫째는 영어를 배우기 시작하면서부터 미국은 물론 영어를 사용하는 나라에 대해 궁금해했어요.

그래서 나라의 국기를 스티커로 만나볼 있는 책을 골랐는데요.

아이 좋아 스티커는 매직 스티커로 제작되어 있어서 떼었다 붙였다 반복적으로 사용이 가능해요

책으로 보고 읽는 것만으로 국기를 익히기에는 양도 많고 쉬운 일이 아닌데.

이렇게 스티커를 아이들이 원하는 곳에 붙였다 떼었다 놀이하면서 국기와 나라 정보를 배우니 익혀지는 같았어요.

아이 좋아 스티커_국기에는 나라의 국기는 물론 지도상의 위치와 나라를 대표하는 동물, 건축물 등이 그림으로 표현되어 있어서

아이들의 나라와 함께 대표하는 것들도 함께 있어요.



첫째는 자동차로 유명한 독일을 골랐고, 글씨를 아직 모르는 둘째는 국기 모양만 보고 독특하게 생긴 이스라엘을 골랐더라고요.ㅋㅋ

각자 가보고 싶은 나라의 국기를 골라서 지도에서 나라를 찾아 붙여 보기도 하고

배경지에도 사용하고 창문이나 , , 장난감 여기저기 아이들이 원하는 곳에 붙여가며 국기 놀이를 해봤는데요.

비슷한 모양의 국기들이 있어서 헷갈려 하기도 했지만

이렇게 놀면서 설명해 주고 익히니 아이들도 재미있어하고 쉽게 익힐 있었어요.

#서평 #고은문화사 #아이좋아스티커국기 #아이좋아스티커 #스티커북 #5세스티커북 #국기스티커북 #스티커북국기 #국기 #책육아 #투들맘 #티키타카형제 #국기스티커놀이 #스티커북놀이 #국기배우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