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 동물들의 행복한 생일 파티 아장아장
니콜라 슬레이터 그림 / 사파리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파리 꼬마 동물들의 행복한 생일 파티

행복한 생일을 위한 완벽한 선물!

꼬마 동물들의 행복한 생일 파티

오케스트라 사운드북

생일이 아니어도 촛불 켜놓고 노래 부르고 축하해 주는 좋아하는 아이들~

아이들이 태어나고 순간이 감사하고 행복한 시간인데요.

아이들 또한 나이를 먹어가면서 매해 생일을 축하해 주면 세상을 가진 것처럼 좋아해요.

특히 저희 타카는 누구의 생일이 됐든 본인이 노래 부르고 본인이 촛불을 끄곤하는데요.ㅋㅋ

타카와 함께 보면 좋을 생일 축하 사운드북 봤어요.



오늘은 꼬마 수달의 생일!

꼬마 동물들이 사랑하는 꼬마 수달의 생일을 축하해 주기 위해 모였어요

꼬마 동물 친구들이 수달의 생일을 축하해 주려고 각자 집에서 약속 장소로 출발했어요.

꼬마 곰은 플루트를 불고~

꼬마 오소리는 기타를 치고~

꼬마 고양이는 바이올린을 켜요~

도착한 약속 장소에는 말코손바닥사슴이 피아노를 아름답게 치고 있었어요.



음표 버튼을 누르면 꼬마 동물들이 각각 들고 있는 악기의 연주 소리를 들을 있어요.

그리고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촛불 끄기!ㅋㅋ

수달이의 생일 케이크에 진짜 불이 들어와서 ~불면 불이 꺼지니 정말 신기해 했어요



평소 생일 노래라 하면 육성으로 친구와 가족들이 불러주는 생일 축하 노래가 대부분이었는데요.

이번에 '꼬마 동물들의 행복한 생일 파티' 사운드북을 보면서 다양한 악기의 생일 축하 연주도 듣고,

다양한 모양의 꼬마 동물 친구들도 만날 있었어요.

각기 다른 악기에서 나오는 다양한 소리를 들으니 생일 축하나는 기분이 다양하게 느껴지는 같아요.



사운드 북이라서 아이가 작은 손가락으로 은색 음표를 누르면 소리가 나는데요.

반복적으로 눌러가면 연주 소리도 듣고,

엄마가 들려주는 꼬마 동물 친구들의 생일 축하 이야기도 들을 있었어요.

#사파리 #꼬마동물들의행복한생일파티 #유아그림책 #어린이그림책 #생일그림책 #생일축하책 #생일책 #동물생일 #생일 #생일파티책 #그림책 #생일노래책 #책육아 #육아맘 #투들맘 #티키타카형제 #5세그림책 #5세생일축하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