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드이발소 시즌 3 : 5 터미네이빵 브레드이발소 시즌 3 애니북 5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울문화사 브레드 이발소 3 애니북 5 : 터미네이빵

아이들과 제가 애정 하면서 보고 있는 브레드 이발소!

만화로 본방에 재방에 재방에 다시 보기까지.ㅋㅋ아주 줄줄이 보고 있는 만화에요.

이번에 브레드 이발소 3 애니북 5 : 터미네이빵이 나와서 아이들과 함께 봤어요~ㅋㅋ

재밌는 만화는 뭘로 보든 재밌잖아요?ㅋㅋ

브레드 이발소 3 애니북 5 : 터미네이빵에서는 소시지 콘테스트, 도넛 레인저의 부활, 터미네이빵 편이 나와요.

컵케이크들의 화려한 변신!

천재이발사 브레드와 그의 조수

윌크가 디저트들을 맛있게 꾸며 주는 빵집 최고의 메이크오버쇼!

우승하고 싶은 소시지들과 도도한 세바스찬의 소시지 선발대회

브레드를 닮은 터이네이빵!



이번 브레드 이발소 3 애니북 5 : 터미네이빵에 아이들이 가장 좋아했던 파트는 도넛 레인저의 부활과 터미네이빵이었어요.

도넛 레인저의 부활

베이커리 타운의 인기 시리즈인 도넛 레인저!

주인공인 레드가 꽃미남 배우 버터에게 밀려 해고되고, 브레드 이발소 식구들이 레드의 복귀를 돕는 과정이에요.

저희 둘째 카봇 좋아하는데 카봇 못지않게 좋아하는 바로 도넛레인저!ㅋㅋ

하지만 도넛 레인저 관련 상품이 거의 없어서 구해주지 못해사 그저 안타까울 뿐인데요..^^;;;

도넛 레인저도 다른 도넛 친구들과 함께 그룹으로 나와도 좋을 같아요.ㅋㅋ

터미네이빵

브레드를 닮은 미래에서 터비네이빵!

베이커리 타운 빵들에게 환경 오염에 대해 알려주면서 홍차를 마시는 브레드에게 일회용 컵을 쓰지 말라며 위헙하고,

직원들에게 사사건건 잔소리를 하며 환경 보호를 가르치는데요.

과연 터미네이빵과 환경 보호는 어떻게 됐을까요?


한국에서 만들어진 만화라는 자랑스러운 브레드 이발소!

거의 동영상으로 많이 봤는데요.

이렇게 책으로 보니 다른 재미도 있고 아이들이 원하는 명장면도 오랫동안 감상할 있더라고요.

앞으로도 시즌 줄줄이 이어가면서 재밌는 소재로 많이 이야기 만들어주세용~~~

더불어 피규어나 장난감도 많이요~ㅋㅋㅋ

다음 시리즈도 기대해 봅니다~

#서평 #서울문화사 #브레드이발소3애니북5권터미네이빵 #브레드이발소3 #브레드이발소 #브레드이발소애니북 #터미테이빵 #책육아 #어린이그림책 #유아그림책 #초등그림책 #브레드이발소책 #티키타카형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