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진짜 재밌는 우주 그림책 진짜 진짜 재밌는 그림책
알베르토 에르난데스 지음, 카고 다비 그림, 이강환 옮김 / 라이카미(부즈펌어린이)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라이카미 진짜 진짜 재밌는 우주 그림책

아이들과 함께 보면서 재미있게 봤던 진짜 진짜 재밌는 시리즈!ㅋㅋ

이번엔 우주로 떠납니다~



우주의 비밀, 태양계, 지구와 , 천문학의 역사, 우주 경쟁, 우주 탐사, 화성과 다른 세계 다양한 우주에 대해

최신 정보를 배울 있고, 밥이 짧고 쉽게 쓰여 있어서 어렵지 않게 책을 있어요.

거기에 초등 교과 연계 지식이 담겨 있어서 학교 수업에서도 활용이 가능한 책이라서

우주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는 저희 아이들에게 진짜 진짜 재밌는 우주 그림책이 되었어요.


태양과 지구 .. 여행 행성들을 잘라서 단층까지 있는 실사 같은 그림을 보면서 여러 행성들에 대해 배우고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쉽게 있더라고요.

아이들과 별자리도 찾아보고 해가 뜨고 지는 낮과 밤에 대해서도 배우고

특히나 관심 있게 봤던 부분은 바로 외계 행성인데요.

아이들이 아직 어려서 그런지 외계행성에 외계인이 있는지에 대해서도 궁금해 했어요.ㅋㅋ

역시 가장 궁금한 부분이네요.ㅋㅋ우주를 배우는 것도 좋았고, 배우면서 우주에 대한 상상도 키울 있었어요.



지구와 달을 비롯해 태양계에 있는 천체와 과학 기술, 우주 개발 역사까지!

정교한 그림과 함께 우주에 대해 배울 있는 책인데요.

큼직한 책답게 크고 생생한 그림들이 가득 담겨 있어서 더욱 실감 나게 있는 책이에요.

독후 활동으로 클레이나 점토로 여러 행성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같아요

#서평 #라이카미 #진짜진짜재밌는우주그림책 #진짜진짜재밌는시리즈 #초등과학교과연계도서 #초등과학 #우주그림책 #우주 #초등과학도서 #과학도서 #책육아 #티키타카형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