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브르의 아마존 일기 - 생생체험 자연관찰 정브르의 일기
정브르 지음, 샌드박스 네트워크 감수 / 서울문화사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울문화사 정브르의 아마존 일기

아이들이 좋아해서 즐겨보는 정브르!

기존에 주변에서 흔히 있는 자연 관찰을 주로 봐왔는데요.

이번에 정브르의 아마존 일기가 나와서 드넓은 아마존에 어떤 생물들이 살고 있는지 아이들과 함께 봤어요.

정브르와 함께 아마존 정글로 출발~



기존에 아마존이라는 곳은 티비를 통해서 봤던 곳인데요.

영상을 보면서 아이들이 엄청 신기해하고 궁금해했던 , 식물들이 있었어요.

이번에 생물 박사 정브르와 함께 책을 통해 아마존 자연 관찰 탐험을 해봤는데요.

아마존의 , 정글, 자연 생태에 대해 생생하게 체험해 있는 책이에요.

기존에 알고 있던 , 식물들 외에 의귀 생물까지 만나 있던 기회!

아마존 일기에서 아이들이 가장 좋아했던 가지 살펴볼게요

폭우를 뚫고 피라냐 낚시를 가다!

낚시 좋아하는 티키의 관심이 가장 컸던 피라냐 낚시!

폭우 속에서도 피라냐 낚시를 정브르!

피라냐의 날카로운 이빨을 아이들이 아주 신기해하더라고요. ᄏᄏ

거기에 피라냐를 요리해서 먹는 정브르!!!뜨악!ㅋㅋ

피라냐 먹어도 되냐면서 묻는 아이들.ㅋㅋㅋ

원래 육식 고기가 맛있단다...ㅋㅋ



무시무시한 타란툴라!

타란툴라 좋아하는 없는 저희 막내 타카!ㅋㅋ

타란툴라가 제일 힘세고 무서운 거미로 알고 있는데요.

역시 아마존의 타란툴라 기대를 저버리지 않더라고요.

그런데!!! 타란툴라도 먹을 있다니!!!뜨학~ㅋㅋ

정브르는 자꾸 먹냐면서..ㅋㅋㅋㅋ



브르의 신나는 야간 탐사!

종종 아이들과 시골에 가거나 숲에 놀러 가면 저녁이나 야밤에 나오는 곤충들을 관찰하기 위해 플래시 하나씩 들고 야간 관찰을 하는데요.

이건 ... 아마존의 야간 탐사는 차원이 다르더라고요.^^

위험 부담을 크게 갖고 탐사를 해야 하는 무시무시한 야간 탐사!ㅋㅋ

드디어 발견! 아마존 최강 곤충은?

드디어 대망의 순간!

어느 곳이나 최강은 존재하기 마련!!

아마존에도 최강 곤충이 있다고 하는데요~두둥~

생각하지도 못했던 곤충이 최강이었어요~이런!!!!

역시 작은 고추가 매운가 봅니다~



도서 중간중간 QR코드가 있어서 영상으로도 보고 이렇게 책을 통해서 평소 좋아하는 정브르와 아마존 탐사를 있었는데요.

책을 보면서 아이들이 기존에 알았던 내용에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어 놀란 부분도 있었고,

아마존 , 식물에 대해 궁금한 호기심도 생기고 본인들도 정브르 처럼 가고 싶어 하더라고요. ᄏᄏ

거기에 플러스.. 본인들도 희귀 동물을 키워 보고 싶다고..^^;;;나촴~ㅋㅋ

#서평 #서울문화사 #정브르의아마존일기 #정브르 #아마존탐험 #아마존 #아마존동식물 #아마존자연관찰책 #아마존관찰책 #자연관찰책 #자연탐구책 #초등도서 #어린이도서 #책육아 #티키타카형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