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누는 깨끗깨끗 요리조리 사이언스키즈 13
세실 쥐글라.잭 기샤르 지음, 로랑 시몽 그림, 김세은 옮김 / 아름다운사람들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름다운사람들 ▶ 비누는 깨끗 깨끗

비누는 깨끗 깨끗은 생활 밀착형 과학 교재에요.

비누의 특성을 알아보고 어떤 재료로 어떻게 만들어지는지도 알아볼 있고,

비누를 이용한 다양한 실험도 있어요.


 

비누가 만들어지는 과정부터 비누로 다양한 실험까지 볼 수 있는 도서인데요.

비누를 주제로 평소 궁금했던 호기심과 관련 지식까지 알 수 있어요.






 

그동안 비누는 그저 아이들이 씻는 용도로만 생각해 왔었는데요.

이번 도서를 통해 비누의 다양한 면을 배우고 나니 비누를 사용할 때마다

책을 통해 배운 지식을 한마디씩 하더라고요.ㅋㅋ

그리고 비누를 사용할 때 더 격렬하게 사용했어요.ㅋㅋㅋㅋ


 

동떨어진 과학 교재가 아닌 생활 밀착형 과학 이야기라서 아이들이 일상생활하면서도

과학을 접목해 생각할 수 있는 도서였어요.

마침 비누 만들 기회가 있었는데 책을 본 후 활동을 해서 더 오래 기억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서평 #아름다운사람들 #비누는깨끗깨끗 #유아그림책 #어린이그림책 #책육아 #4세그림책 #8세그림책 #비누책 #비누그림책 #티키타카형제 #과학그림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