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잠을 자야 하는데 생각말랑 그림책
덩컨 디비 지음, 헤더 옮김 / 에듀앤테크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에듀앤테크 ▶ 겨울잠을 자야 하는데

일찍 자야 하는데.. 막상 잘 시간이 되면 왜들 저렇게 잠 안 자고 더 놀려고 하는지..ㅋㅋ

그런 저희 아이들과 함께 보면 좋을 것 같은 그림책 함께 봤어요

'겨울잠을 자야 하는데' 도서는 겨울잠을 자기 위한 곰 이야기예요


 

겨울이 다가오고 있어요.

이제 곰은 겨울잠을 자야 하지요.

잠잘 준비도 모두 마쳤어요.

그런데... 잠이 오지 않아요!

곰은 잠을 방법을 찾아 밖으로 나섰어요.

동물 친구들이 곰을 도와줄 있을까요?

곰은 겨울잠을 있을까요?





 

잠이 오지 않는 곰은 굴 밖으로 나가 다른 동물들이 잠을 자는 모습을 보고 하나씩 따라 해 보았어요.

새처럼, 오소리처럼, 박쥐처럼, 개구리처럼... 결국 개구리 덕분에 잠이 든 곰!

어떻게 잠이 들 수 있었을까요?ㅋ


 

밤마다 잠을 못 자는 건지... 잠을 자지 않겠다는 건지..ㅋㅋ

여튼..저희 아이들도 잠을 일찍 안 자거든요.

그러다 한참 놀다 보면 어느새 소파나 바닥에 누워서 잠들어 있고..ㅋㅋㅋㅋ

안 졸리다며~~~ㅋㅋㅋㅋㅋ

아이들 말로는 잠이 안 온다고 하는데...과연?ㅋㅋ

그래서 책 함께 보면서 곰이 잠든 방법을 따라 해보기도 하고

왜 잠을 제때 자야 하는지도 알려줬어요.

아이들과 책 함께 보면서 잠자려는 곰과 곰의 친구들을 보니 저희 아이들과 저희 부부 같아서 재미있게 잘 봤어요~ㅋ

#서평 #에듀앤테크 #겨울잠을자야하는데 #덩컨디비 #4세그림책 #8세그림책 #책육아 #그림책 #티키타카형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