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멋진 제주도 (본책 + 만들기 책) 내 손으로 완성하는 어린이 여행 플랩북
이향안 지음, 안아영 그림 / 다락원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락원유아어린이 ▶ 나의 멋진 제주도

아직 제주도를 가보지 못한 아이들!

그래서 평소 다양한 곳에서 제주도에 대해 접하면 가고 싶다고 말을 하는데요.

특히! 낚시 좋아하는 첫째는 제주도의 푸른 바다에서 다양한 물고기를 잡고 싶어 해요~^^

내년에 제주도 여행 계획을 하고 있어서 그전에 아이들과 함께 제주도에 대해 배워보기로 했어요

'나의 멋진 제주도' 어린이 여행 플랩북으로 퀴즈, 스티커, 플랩, 팝업이 권에 담겨 있어요

단순히 제주도에 맛집이 어디인지를 알려주는 가이드북이 아니라

제주에 대해 배우고 손으로 제주도를 만들면서

눈으로 보고 손으로 만지고 조작하면서 제주도에 대해 실감 나게 배울 있는 책이에요

 



 

제주도 하면 어떤 것이 생각나나요?

돌, 바람, 여자?ㅋㅋ

책에서는 제주도를 여행하는 방법부터 키워드로 미리 보는 제주도!

제주도 말과 제주도의 곳곳을 실사, 그림, 워크북 활동으로 다양하게 알려주고 있어요

책 한 권이면 제주도 완벽 마스터!ㅋㅋ

 



 

워크북이 있어서 단순하게 책만 보고 읽는 것보다 아이가 만들면서 배우니 더 기억에 남는 것 같더라고요.

오리고 접고 붙이고 게임도 하면서 다양한 방식으로 제주도를 익힐 수 있었어요.



 

아는 만큼 보이는 법!

제주도에 대해 제대로 알고 가면 더욱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제주도 한 달 살아보기를 해보고 싶은데요..^^

제주도에 앞으로 몇 번이나 더 여행을 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아이들의 첫 제주도 여행을 기대하면서 '나의 멋진 제주도'로 제주도 제대로 배워서

즐거운 여행이 되길 기대해 봅니다

초등학생 아이와 제주도 여행을 가려면 학교 결석 해야하잖아요!!!ㅋㅋ

그럴 때 제출하는 교외체험학습 신청서. 보고서 잘 쓰는 법도 나와 있어서

즐거운 여행 후 어떻게 작성해야 할지 고민하지 말고 '나의 멋진 제주도' 책 한 권 갖고 가서

즐거운 여행 가이드북으로도 쓰고 보고서 작성할 때도 참고하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서평 #다락원 #나의멋진제주도 #제주도그림책 #제주도 #다락원나의멋진제주도 #제주도책 #초등제주도 #8세그림책 #8세제주도 #티키타카형제 #책육아 #제주도여행 #제주도배우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