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탐험대 옥토넛 호기심 동물 백과 애니메이션 백과 시리즈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울문화사 바다 탐험대 옥토넛 호기심 동물 백과


탐험 보고~탐험 보고~

아이들이 즐겨 보는 만화 바다 탐험대 옥토넛!ㅋㅋ

만화에서 나오는 노래 따라 불러가면서 즐겨 보고 있어요.

이번엔 '바다 탐험대 옥토넛 호기심 동물 백과' 도서 함께 보면서 옥토넛에 대해 알아보고

옥토넛 대원들과 함께 바다탐험해 보기로 했어요



'바다 탐험대 옥토넛 호기심 동물 백과'는 바닷속을 탐험하고 어려움에 빠진 해양 생물들을 구조하며 그들의 서식지를 보호하고

바닷속에 문제가 생기면 언제든지 출동해 문제를 해결하는 옥토넛 대원들을 만날 수 있어요.

옥토넛 대원들의 특징과 탐험 도구

옥토포드 살펴보기

탐험선 소개

옥토넛 동물 사전 44마리

옥토넛 탐험대가 만난 불가사의한 동물 BEST 3

애니메이션 명장면

옥토넛 OX 퀴즈

옥토넛 대원들의 하루

알쏭달쏭 동물 퀴즈



책으로 보니 옥토넛 탐험 대원들이 어떤 소지품을 갖고 다녔는지 정확히 알 수 있었고,

탐험선들이 이렇게나 많았다니!!!

옥토포드를 본 아이들은 저런 집 있으면 좋겠다고 하더라고요.ㅋㅋ



동물 사전을 통해 그동안 나왔던 동물들을 상세히 배울 수 있고, QR코드를 누르면 노래까지 들을 수 있어요

아이들과 함께 옥토넛에 대해 재미있게 알아보고

옥토넛의 명장면과 동물 사전, 대원들과 함께 신나는 바다 탐험할 수 있어요~

티키타카 형제는 집에 있던 옥토넛 대원들을 데려와 책에 나와 있는 명장면을 따라 하며 놀기도 했어요.

#서평 #서울문화사 #바다탐험대옥토넛호기심동물백과 #바다탐험대옥토넛 #옥토넛 #바다탐험대옥토넛그림책 #8세그림책 #4세그림책 #책육아 #티키타카형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