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극곰아, 북극곰아, 무슨 소리가 들리니? 네버랜드 Picture Books 세계의 걸작 그림책 290
에릭 칼 그림, 빌 마틴 주니어 글, 김세실 옮김 / 시공주니어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공주니어 ▶ 북극곰아, 북극곰아, 무슨 소리가 들리니?


최근 들어 소리에 반응하는 날이 많아진 타카!

나들이 갔을 때 종종 어떤 소리가 나면 '무슨 소리지?, 무슨 소리 들려요?'라며 묻고해요.ㅋㅋ

그래서 동물들의 소리를 그림과 함께 표현해 주고 싶어서 타카와 함께 봤어요



'북극곰아, 북극곰아, 무슨 소리가 들리니?'

도서는 야생 동물 10종의 모습을 통해 동물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키우는 그림책이에요

'북극곰아, 북극곰아,

무슨 소리가 들리니?'

북극곰을 시작으로 다양한 동물들의 소리와 모습을 볼 수 있어요.

타카와 함께 보면서 평소 타카가 알던 동물 목소리도 있었지만,

책에서 표현한 동물 목소리도 새롭게 배우고 큼직한 동물 그림을 보면서 동물들의 특징도 배울 수 있었어요.


'쉬익, 쉭쉭,

보아 뱀 소리가 들려'

타카가 가장 좋아한 동물은 크고 멋진 보아뱀!!!ㅋㅋ

타카는 은근 뱀을 좋아하거든요~ㅋㅋ

책을 보면서 집에 있던 동물 피규어들이 어떤 소리를 내는지 귀 기울여 보고~

동물들 귓에 대고 울음소리를 흉내 내면서 들려주기도 했어요

다양한 동물 가면을 쓰고 동물 울음소리 내면서 놀이를 해도 좋을 것 같아요~

#북극곰아,북극곰아,무슨소리가들리니? #시공주니어 #북극곰그림책 #4세그림책 #책육아 #북극곰아북극곰아무슨소리가들리니 #빌마틴주니어 #티키타카형제 #동물소리그림책 #동물그림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