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속 100층짜리 집 (미니 보드북) 100층짜리 집 5
이와이 도시오 글.그림, 김숙 옮김 / 북뱅크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너무도 유명한 100층짜리 집 시리즈!

미니 보드북으로 너무 귀엽고 튼튼하게 나왔는데요.

만지면 찢어질까봐 조마조마해가며 엉아의 100층짜리 집 시리즈를 봤던 둘째 타카!

그래서 엉아도 동생 몰래 보고나

타카도 눈칫밥 먹으면서 봤는데요.

기존 책은 엉아용으로 보고~

이번 미니 보드북은 둘째용으로 함께 봤어요~ㅋㅋ

타카야~튼튼한 보드북이니까 찢어질 걱정 없이 마음껏 보자~~~~~ㅋㅋㅋㅋㅋ

북뱅크 ▶ 숲속 100층짜리 집 미니

10층, 20층, 30층...10층식 올라가며 만들어진 100층짜리 집!

10층씩 올라가면 각층마다 다른 숲속 친구들을 만날 수 있어요.

숲속 100층짜리 집은 숲에 사는 다양한 동물, 곤충들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고, 다양한 공간을 관찰할 수 있는 책이에요.

신기하고 아름다운 숲속 100층짜리 집에 초대합니다~

음악을 좋아하는 오토!

어느 날. 집에서 하프 연습을 하고 있는데 어디선가 이상한 소리가 들려 왔어요.

소리를 따라 숲으로 간 오토는 커다란 나무를 만나게 돼요.

문을 두르리자 안에서 누군가 오토를 들어오라며 문을 열어줘요.

처음으로 오토가 만난건 곰가족!

곰 가족도 오토처럼 악기 연습을 하고 있었어요.

100층에서 연주회가 열리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곰이 살고 있는 10층을 지나 사슴이 살고 있는 20층, 사마귀가 살고 있는 30층...40층...

모든층에 살고 있는 숲속 친구들이 각각 연주회 참가 준비를 하느라 바쁘게 연습을 하고 있어요.

100층에 다다른 오토!

과연 어떤 연주회가 열릴까요?ㅋㅋ

타카와 함께 그림책을 보면서 다양한 숲속 친구들도 만나고,

다양한 악기와 악기에서 나는 소리, 그리고 각각의 동물 친구들의 서로 다른 모습과 공간을 관찰할 수 있어서

마치 100층 나무집에서 숨박꼭질 하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연주회를 준비하기 위해 연습하고 있던 다양한 악기들의 이름과 악기들이 내는 소리도 경험하고,

숲속 친구들이 어떤 장기를 준비하고 있는지 구경할 수 있었어요.

타카가 제일 좋아했던 곳은 사슴벌레와 장수풍뎅이 층!ㅋㅋ

사슴벌레를 실제 잡아보기도 했고, 관찰 경험이 많아서 였는지 제일 좋아하는 층이였어요~ㅋ

한층 한층 올라갈때마다 기대감과 호기심으로 재미있게 봤어요~

다양한 숲속 친구들의 공간을 들여다보는 재미와 함께 읽으면서 1부터 100까지의 수도 함께 학습 할 수 있는 재미있는 그림책이랍니다.

#서평 #북뱅크 #숲속100층짜리집 #숲속100층짜리집미니 #이와이도시오 #4세그림책 #8세그림책 #책육아 #그림책 #100층시리즈 #티키타카형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