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신나 가방 스티커북 : 바다동물 - 붙였다 떼었다 말랑말랑 스티커 아이신나 가방 스티커북
조아라 그림, 유아스티 기획 / 유아스티 / 202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손으로 만지작거리면서 책 보는 거 좋아하는 둘째를 위해 말랑말랑 스티커북 함께 했어요~

◆ 말랑말랑 도톰한 스티커! 아이신나 바다동물 가방 스티커북 ◆

어린 아가들은 그냥 책만 보는 게 다소 집중력도 떨어질 수 있고,

살짝 지루할 수도 있는데요.

그럴 때 손으로 만지작거리면서 붙였다 떼였다 소근육 발달을 위한 놀이도 하고

책도 볼 수 있는 스티커북이 최고예요~ᄏ

기존에 타카는 공룡을 너무 좋아해서 공룡 관련 스티커북이 있었는데요.

너무 한쪽으로만 집중하는 것 같아서 이번엔 바다 동물 관련 스티커북을 준비해 봤어요

타카가 평소 바다 동물이라고 가장 잘 알고 있는 게 상어거든요~ㅋㅋ

상어 말고도 다양한 바다 동물이 있음을 알려주고 싶었어요

★ 아이신나 바다동물 가방 스티커북은요?

- 말랑말랑 도톰한 스티커로 되어 있어요

- 배경 놀이 판으로 꾸미고 놀 수 있어요

- 정리와 보관이 쉽고, 이동 시 휴대가 간편해요

- 둥근 모서리 처리로 안전하고 사용이 가능해요

- 관찰력, 집중력, 창의력, 인지력 발달에 좋아요

타카도 스티커 붙였다 떼였다 하면서 아이가 생각하고 상상한 아이만의 바다를 만들어 주었어요

배경 판에서 놀아도 좋고~

스티커를 붙일 수 있는 곳이면 문, 창문, 냉장고, 식탁 등~여기저기 붙였다 떼었다 하면서

다양한 곳에서 다양하게 사용하면 놀더라고요~^^

아이신나 바다동물 가방 스티커북은 동물 그림 스티커에 이름이 적혀 있어서 놀이하면서 학습이 가능해요

솔직히 동물 그림만 있으면 함께 봐주는 부모들도 동물 이름을 잘 모를 때가 있잖아요!

그런데 이름이 함께 적혀있어서 이름도 알려줄 수 있고, 한글도 배울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아이신나가방스티커북 #바다동물스티커북 #아이신나가방스티커북바다동물 #유아스티 #아이스티커북 #스티커북 #바다동물 #스티커북추천 #4세책육아 #32개월책육아 #책육아 #티키타카형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