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팡다이노 공룡 가방 스티커북 팡팡다이노 가방 스티커북
책으로팡팡 편집부 지음 / 책으로팡팡 / 2022년 3월
평점 :
절판


공룡 좋아하는 저희 둘째 타카를 위해 갖고 다니면서 놀 수 있는 공룡 스티커북 함께 했어요~

시나몬컴퍼니 ▶ 팡팡다이노 공룡 가방 스티커북



팡팡 다이노 공룡 친구들이 가방 형태의 스티커북으로 나왔어요~

커다란 공룡 배경 판에 실사 공룡 스티커를 붙였다 뗐다 하면서 재미있게 놀아 봤어요~




배경 판에는 공룡알도 보이고,

아가 공룡도 있고,

화산 폭발하는 장면도 있어요.

다양한 공룡들의 모습도 보이네요.

실사 공룡 스티커를 붙여가면서 아이와 함께 역할 놀이도 하고

아이가 원하는 곳 여기저기 붙여 가면서 아주 여기저기 공룡 세상을 만들어 봤어요





스티커가 도톰해서 여러 번 뗐다 붙여도 찢어지지 않아서 많이 갖고 놀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희 타카는 공룡을 너무 애정 하는 아이라서 보자마자 아주 난리도 아니었어요.ㅋㅋ

여기저기 본인이 붙이고 싶은 곳에 공룡을 붙여 가면서 혼자서도 얘기를 하면서 상황 놀이를 하더라고요. ᄏᄏᄏᄏ

공룡 스티커북은 가방 모양으로 손잡이가 있어서

아이가 나들이 때 나 할미 집 갈 때 저렇게 들고 다닐 수 있어요.ㅋ

저거 들고 다니면서 집에서도 공룡 여기저기 붙이고~

할미 집에서도 온통 공룡으로 도배하더라고요. ᄏᄏᄏ



 

아직 글을 모르는 아이들이라면 재미있게 스티커북으로 공룡 놀이도 하고,

스티커 뗐다 붙였다 하면서 아이들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이 되고,

아이가 이야기를 만들어가면서 놀이할 수 있는 스티커북 추천해요~^^

#팡팡다이노공룡가방스티커북 #시나모컴퍼니 #공룡스티커북 #팡팡다이노 #공룡가방스티커북 #4세스티커북 #4세책육아 #책육아 #공룡스티커 #공룡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