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트태권V 페이퍼 마스크
두드림M&B 편집부 지음 / 두드림M&B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과 뭔가 재미있는 만들기도 하고 싶고~

저 어릴 적 추억도 되살릴 만한 페이퍼 마스크 만들어봤어요~ㅋ

로보트태권V 페이퍼 마스크

▶ 두드림엠앤비


성인이 쓸 수도 있고, 아이들이 쓸 수도 있는 페이퍼 마스크!

완성된 제품 사진을 보니 설레기도 하고 멋있더라고요~ᄏᄏᄏ

드디어 우리 가족도 로보트태권V로 변신할 수 있겠구나!!!

기쁜 마음으로 티키와 함께 접어 봤어요

그런데!!!

생각 보다 쉽진 않은 작업이네요..ㅋㅋ

어렵게 만든 만큼 부서지지 않게 하려고 만들면서 중간중간 테이프로 붙여서 고정을 해주었어요

로보트태권V 페이퍼 마스크 완성!!!

우리 집을 지키고 있는 호랭선생부터 씌워줘 봤어요~ㅋㅋㅋㅋ

수염 난 로보트태권V가 되었네요

세상 근엄한 로보트태권V!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첫째가 트리를 꾸미고 싶다고 해서 트리를 만들어주고

함께 자축하기 위해 로보트태권V 페이퍼 마스크를 씌워주었어요

당장이라도 악당을 물리치러 갈 기세로 노려보는 티키!ㅋㅋ

마침 팬티 책이 있어서 우주 팬티 입은 로보트태권V와 크리스마스 기념 황금 팬티를 입은 로보트태권V 완성!

우리 집 태권V이는 팬티부터 남다르죠?ㅋㅋ

28개월 둘째에게 씌워주니.. 흠..

목 없는 로보트태권V가 되었..ㅡ,.ㅡ;;;;킁..

원래 둘째 머리 크기인지.. 태권브이 머리 크기인지.. 하여튼..

원래 아이들은 머리가 더 크잖아요?ㅋㅋㅋㅋ

호랭씨 타고 출동 준비 합니다~ㅋㅋ

마지막!!!

저 어릴 적 추억을 곱씹으며 저도 로보트태권V로 변신!!!

회사에 있는 악당들 물리치러 출동합니다~^^

하..참고로..남편은...머리가 크..ㅡ,.ㅡ;;흠..

남편은 쓸 수가 없었어요..^^;;;;;

가족들 모두 엄마 어릴 적 유명했던 인싸 로보트태권V도 만나보고

직접 로보트태권V도 되어서 악당도 물리치고

즐거운 페이퍼 마스크 놀이했어요~^^

한 가지 아쉬웠던 건.. 사람은 네 명인데 마스크가 하나라서 돌려써야 해서

단체 가족사진을 못 찍었네요..^^;;

그리고..남편에게 작은 마스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