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콕콕 사운드 벽보 : 동물 콕콕콕 사운드 벽보
키움터 편집부 엮음 / 키움터 / 2021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한참 그림 보면서 이름 물어보고 맞추려고 하는 둘째를 위해 누르기만 해도 알아서 음성이 나오는 벽보 걸어봤어요

키움 / 콕콕콕 사운드 벽보 - 동물!!!

여러 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그중에 저는 아이가 동물을 좋아해서 동물 벽보로 골랐어요

다양한 종류의 동물들이 나와있고요.

그림이 아닌 실사로 되어 있어서 더 좋더라고요

피아노도 있는데 피아노 소리, 실로폰 소리, 바이올린 소리를 낼 수 있는 피아노판이 있어서 다양했어요

동요도 5곡이나 들어있고요

기본적으로 우리말과 퀴즈가 있고, 한글뿐 아니라 영어로도 들을 수 있어요

동물 그림을 누르면 동물 이름과 함께 동물들 울음소리가 생생하게 들리더라고요

저희 집 한쪽 벽에 찰싹~ 붙여주었어요

붙이자마자 신기한 듯 타카와 와서 눌러보더라고요

동물 그림을 누르니 어떤 동물인지 이름이 나오고 동물의 울음소리가 큼직하게 들렸어요

타카가 신기해하기도 하고 생생한 동물 울음소리에 재미있어하면서 좋아하더라고요^^

집에서 놀다가 할미 집 갈 때도 가져가자고 졸라서 가져가서 할미 집에도 걸어 놓고 놀았어요.ㅋㅋㅋ


한참을 누르면 놀다가 집에 있는 동물 피규어를 들고 와서 똑같은 걸 찾아보기도 하더라고요^^

기특해~~~

키움 / 콕콕콕 사운드 벽보 하나 붙여줬더니

알아서 누르면서 배우고 익히고, 거기에 확장으로 맞는 동물 피규어까지 찾아와서 대보고.ㅋㅋㅋㅋ


동요 누르고 음악소리 나오니 신나서 춤도추네요~ㅋㅋㅋㅋ

키움 / 콕콕콕 사운드 벽보(동물) 벽보 하나로 동물도 익히고 말도 익히고, 노래도 듣고, 춤도 추고~

일석 다조의 벽보네요~^^

다른 종류의 벽보도 붙여놔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