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쓰는 찾기책 : 명화 틀린 그림 찾기 머리 쓰는 찾기책
이소비 지음 / 라이카미(부즈펌어린이) / 202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술관을 좋아하는 저!

아이와 함께 미술관 관람을 많이 하고 싶은데요

그림 작품 보는 게 어려울 수 있는 아이를 위해

명화를 조금 더 재밌게 볼 수 있도록 친숙하게 느껴질 수 있도록 해주고 싶어서

명화 관련 틀린 그림 찾기 책 함께 봤어요

머리 쓰는 찾기책-명화 틀린 그림 찾기에는 36점의 세계 유명한 명화들이 있어요

명화 속 틀린 그림을 찾으면서 재밌게 명화도 감상할 수 있어서 좋겠더라고요

누구나 다 알법한~

한 번은 봤을법한 명화들이 있네요


머리 쓰는 찾게 책-명화 틀린 그림 찾기는 단계별로 어렵고 쉬운 정도가 있더라고요

명화를 조금 우스깡스럽게 표현해서 찾는 재미와 함께 나름 재밌는 상상도 가능했어요

파라솔을 든 여인에서는 이쁘고 아름다운 여인이 양산을 들고 살랑거리는 바람에 옷깃이 날리고 있는데요

옆 그림에서는 귀여운 캐릭터 양산을 쓰고 선글라스를 끼고 있네요~^^

그렇죠~햇빛이 있는 날에는 선글라스는 필수죠~ㅋㅋ


눈썹이 없기로 유명한 모나리자도 머리 쓰는 찾게 책-명화 틀린 그림 찾기에서는 이쁘게 풀 메이크업을 했네요~ㅋ

비교적 어려운 난이도의 그림 찾기도 있으니 찾는 스킬을 늘려볼 수도 있어요

명화를 보면서 명화 속 장면도 따라 해보고~

집중해서 틀린 그림 찾기를 하네요~

명화가 어려운 아이들에게 재미와 함께 명화를 알려줄 수도 있고,

틀린 그림도 찾으면서 집중력도 올려주고

재밌게 명화 감상을 할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