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이상해!
천미진 지음, 클레어 빅토리아 윌슨 그림 / 키즈엠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번 그림책은 아이들은 다 좋아할 만한 카메라 사운드북이에요

카메라를 들고 사파리 여행을 떠나 볼까요~~~~

그림책에 카메라 모양의 버튼이 있어요.

누르면 찰칵 찰칵 사진 찍히는 소리가 나는 사운드북이에요


가족과 함께 카메라를 들고 떠나는 사파리 여행~

어떤 동물들이 있을지 너무 궁금하네요


여러 동물들이 나타날 때마다 사진을 찍어요~

그런데!!!

뭔가 이상해요~

뭔가 수상한 부분을 찾는 재밌는 그림책 사운드북이에요

엇! 캥거루 가족들 사이에 뭔가 다른 생김새의 동물이 숨어있어요~

호랑이 가족들 사이에 생김새가 다른 호랑이가 있네요~ㅋ 다니던 미용실을 바꾼걸까요?ㅋㅋ


얼룩말 가족들 사이에 다른 얼룩말들과 무늬가 다른 말이 있어요~

저렇게 점박이 무늬에 얼룩말도 새롭네요~

기린 가족들 중에는 머리가 유니콘처럼 뿔이 나있는 기린도 있어요

이렇게 다양한 동물들과 함께 단체 기념샷~!찰칵~~~~

이상하지만 재밌고 신기한 사파리 여행이 되었어요


둘째는 사진 찍는 재미에 빠지고~

첫째는 숨은 그림 찾기에 빠졌어요~

아가도 어린이도 모두 재밌게 볼 수 있고

좋아할 만한 사운드북이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