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똥 (보드북) 둥둥아기그림책 25
조영지 지음 / 길벗어린이 / 202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뭘 하든 마냥 이쁘고 사랑스럽기만 한 아가!ㅋㅋ

6살 첫째를 육아하면서 4살 차이 나는 둘째가 생겼을 때 아가 아가 한 둘째를 보면서

첫째 때의 아가 시절과 함께 다시금 우리 두 아가들의 아가아가함이 마냥 사랑스럽더라고요^^

매일 하루에 한 번 이상 응가를 하는 둘째!

요즘 이유식 후기 중이라서 냄새가...^^;;;;;;;

그래도 잘 먹고, 잘 싸고, 잘 놀아줘서 마냥 고마운 둘째네요

그런 둘째를 위해 둘째만을 위한 귀여운 그림책 함께 봤어요

아기똥 - 둥둥 아기 그림책

-길벗 어린이

책을 보다 보니 달팽이가 생각나더라고요

먹은 먹이와 똑같은 색의 응가를 싸는 달팽이..ㅋㅋ

그러고 보니 아가들도 그랬던 것 같아요

특히 이 부분!

"할머니 댁 다녀온 날에는 뻥! 하면서 나와요~"

이 부분의 그림에 보면 아기 방귀에 오만가지 식재료들이 표현되어 있는데요

할머니는 아가가 마냥 이뻐서 이것저것 가리지 말고 맛난 게 다 먹으라고 막 주시잖아요.ㅋㅋ

그 장면이 생각났어요

지도 아가면서.. 아가 그림에 관심을 보이는 타카에요.ㅋㅋ

아기똥에 나오는 아기의 응가, 행동, 방귀 등이 모두 지금 타카와 공감되는 부분이 너무 많아서 공감 백퍼의 그림책이었어요^^

아기똥 그림책을 보면 아마도 아기똥이 세상 귀엽게 느껴질 거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