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친구들과 함께라면 문제없어!
로레인 프렌시스 지음, 피터르 하우데사보스 그림, 문주선 옮김 / 해와나무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평범함 일상을 보내던 맥스가 동물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계획을 세워요!

무슨 계획일까요?

동물 친구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상상 그림책이에요

특별한 날 아침!

맥스는 동물 친구들과 함께 파티를 준비하기로 했어요

파티를 준비하려면 할 일이 많잖아요!

혼자 다 할 순 없고..

여러 동물 친구들과 함께 파티를 준비하기로 했어요



무거운 짐도 거뜬히 들 수 있는 호랑이 네 마리와 쇼핑도 하고

색칠하기 좋아하는 말 세 마리와 페인트칠도 멋지게 해요

양들은 보드랍고 포근한 털로 예쁜 쿠션도 만들어요

코뿔소는 오렌지를 꽉꽉 밟아 오렌지 주스도 만들어 주고요

암탉, 수탉들은 멋진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음악을 연습하고 있어요

드디어 파티 시작~

갓 태어난 아기 고양이 여섯 마리를 축하는 파티였네요

동물 친구들과 함께 아기 고양이를 위한 집도 지어주고

각각 동물들이 잘하는 장기를 살려서 멋진 파티를 완성했네요



각 장마다 숨은 그림 찾기가 있어요

멋진 동물 친구들의 모습 속에 숨겨진 그림을 찾는 재미도 있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호랑이와의 쇼핑이 부러웠어요.

무거운 짐도 들어주고 늠름함으로 보디가드 역할도 해줄 수 있을 것 같아서 저도 호랑이와 쇼핑하고 싶어지더라고요.ㅋㅋ

저희 큰애는 거미가 저희 집에 엄청 큰 거미줄을 만들어 줬으면 좋겠데요.

이유는..요즘 여름이라서 날벌레도 많고 모기가 많잖아요.

그래서 거미가 우리 집에 큰 거미줄을 만들어주면 요런 벌레들이 집으로 못 들어와서 좋을 것 같다고 하더라고요^^

아이와 책을 보면서 우리 집에 같이 살았으면 하는 동물 친구들도 생각해보고

그 친구들과 함께 무엇을 할지도 상상해 볼 수 있었어요

책에 동물 친구들과 맥스가 함께 완성한 멋진 파티와 멋진 집 포스터가 들어 있어서 아이 방에 붙여주면 좋겠더라고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