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변조 노래방 마이크 놀이 동요
조현경 그림 / 애플비 / 2019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음주 가무를 잘하는 우리집!ㅋㅋㅋ

여기서 우리 집이라 함은 친정 쪽을 말해요~ㅋ

여비가 친정 쪽을 닮았는지 술은 아직 어려 모르겠고...

흥이 많아 가무에 일찍 눈을 떴더라고요~

그래서 한참 유행했던 노래방 마이크를 사주었는데..

그게.. 성인용이라 무겁고..

아이가 집에서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있었어요..

얼마 전 가족끼리 태어나서 첨으로 노래방에 갔었는데

아주 불나방처럼 불태우며 놀더라고요~ㅋㅋ

그래서 흥쟁이 아이를 위해 준비한

[애플비]음성변조 노래방 마이크 놀이 동요!

 

아이들 인기 동요 11곡과 신나는 애플비 동요 4곡이 들어있어요~

동요집도 같이 있어서 한글을 아는 아이라면 가사집을 보면서 노래 부르기에도 좋겠더라고요

신나는 동요와 효과음도 나고, 2가지 버전으로 목소리 변조가 가능해요

노래방 샤이키 조명 못지않게 마이크에도 화려하게 불빛이 나서 더 좋아하더라고요~

세모 모양 보라색 버튼을 누르면 외계인 목소리로~

별 모양 수염 그려진 버튼을 누르면 굵직한 아저씨 목소리로~ㅋㅋ

가운데 부끄럼쟁이 곰 버튼을 누르면 다양한 음악이 흘러나와요~

목소리 바꿔가며 노래도 신나게 부르고~

화려한 불빛에 궁뎅이 팡팡 춤도 추고~

마이크 흔들 때마다 박수와 함서 소리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서도 여러 기능을 사용하며 놀 수 있는 [애플비]음성변조 노래방 마이크 놀이 동요!

흥이 많고~

노래 좋아하고~

음악 좋아하고~

춤추는 거 좋아하는 아이들~

[애플비]음성변조 노래방 마이크 놀이 동요 하나로 불나방처럼 불사 질러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