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선생 뿔났다
강소천 외 지음, 박정익 엮음, 권태향 그림 / 루덴스 / 2008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는 10월 독서평을 빨리 읽기위해 책장을 빨리넘겨갔다.

그런데 중간중간에 내가 아는 시가 많이 나와서 정말좋았다.

옛추억도 났다. 그런데내가 생각하기엔 이렇게 좋은시를 1,4,5학년때 나온게 조금 마음에 걸렸다

생각하고 기억에 남게 6학년때만 나왔으면,했는 바램도있었다.

나는 이책을 아주조중히 여긴다.아주 재미있고,좋은 책인거 같다.

                                                                     -이상6309안진경 독서평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