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장 착해질 때
서정홍 지음 / 나라말 / 2008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이것도 역시 서정홍선생님이 쓰신거다.'닳지않은손'는동시집이지만'내가가장착해질때'는시집이다 그래서 난 이책을다~읽고 아빠에게 추천해주었다.아빤 나중에읽어보신다 하시면서 아빠책상위에 "툭"던지셨다.나는 마음이 상했다.하지만 이책을 안읽으면 아빠가 손해다.이책이 얼마나 재미있고 감동적인데.....ㅜㅜ

내가 아빠에게 충고를다시하며 말했다."아빠~'나는 4부에 그리움다 남겨놓고'가 제일인상깊었어~라고 하니깐 아빠가꼭 읽어보신댔다 나는 아빠가 읽을때까지 충고할거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