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야 누나야 겨레아동문학선집 9
김소월 외 지음, 겨레아동문학연구회 엮음 / 보리 / 199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엄마야누나야"

      6309안진경♥

엄마야 누나야는 선생님이 7독서평으로 내주신거다.

하지만,나는 엄마야누나야를 한번더 읽고 독서평을 또 올린다.^^

"엄마야 누나야"나는 한번읽어봤는데도 또 읽어보니 그때 그냥지나친부분,또는 생각못했던부분

을 다시찾아 읽어서  좋았다^^

처음 독서평할때도 "엄마야누나야"책이 원래 소설인줄알았고,책을 보니 앞길이 막막하였다.

하지만 이 책은 시였다^^그리고 내가 읽은책에서 제일 재미있엇는거 같다^^ 

하지만,재미있는부분도 있듯이 감동적인부분도있었고 슬픈부분도 많았다ㅜㅜ

또 시간날때 읽어봐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