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장 착해질 때
서정홍 지음 / 나라말 / 2008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내가 가장착해질때"

                                                                                             6309안진경

내가 가장착해질때시집을 읽어보니깐 마음에 와닿는 시들도 아주 많았다.

여태까지 읽은 시집은 다~재미있고 마음에 와닿았지만 난 탄광마을아이들,아버지월급콩알만하

네,내가 가장 착해질때가 제일 재미있는것 같았다.매일 우리선생님이 강조하는것이 그대로 이시

집에 나와있었다~난 이책을 읽을때 기분이 엄청~좋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