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엄마는 여자 블랑카 중앙창작동화 15
원유순 글, 원유미 그림 / 중앙출판사(중앙미디어) / 2005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우리엄마는 여자블랑카♥

                                                                                           6309안진경♥

난 선생님이 이책을 7월독서평에 넣으시기전에 선생님이 한번더 추천해주셨는데,그때 내가 이책이 재미있을것 같아서 바로사서 읽어보았다.그런데 선생님께서 7월 독서평으로 넣어주셔서 이책이 반갑기도하고 기쁘기도 하였다.이책은 실제로 있을수도 있을것 같은이야기인것같았다.이 이야기 주인공?인 하나라는아이가 나온다 하나의 어머니는 하나를 낳고 바로 돌아가셨다.하나의 아버지는 베트남인 여자와 재혼을 하게됐다또 베트남 새엄마께서 아이가 가지게 돼어 하나의 동생이생기게된다.하지만 하나에게도 슬픈사연이 있다.학교에서 따돌림을?당한다.단 엄마가 베트남여자라고,하나의 이 일이 무척싫어했다.한날,하나가 아버지한테 거짓말을 친다.그래서 하나의 아버지는 하나의 말만 듣고 하나의 새엄마를 구박하며 때리기 까지한다.이것을 보게된 하나는 엄마에게 사과를하며 친해진다.우리아빠친구도 요 며칠전에 베트남여자와 결혼하여 아기를 낳앗는데 귀엽구 참 예뻣다.그 아이는 친구들한테 하나처럼 오해가 생기지 않기를 빈\ㄹ고 또 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