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있는 한국사 교과서 1 - 민족의 형성과 민족 문화 살아있는 휴머니스트 교과서
전국역사교사모임 엮음 / 휴머니스트 / 2012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살아있는 한국사 교과서 1,2

                                                                                         6309안진경

선생님이 한국사교과서를 읽으라고 하셨을때 조금 읽기가 싫었다.

왜냐하면 소설이 아니라서 지루하고 재미없을줄 알았다.

그리고 내가 한국사 편지1,2권을 읽어보았을때 재미있기두 하면서 지루하기도하였다.

하지만 우리 6학년 교과서보단 공부하기도 쉽고 재미있었다.

중간중간에 사진들도 신기하고 재미있는것도 있었다.(내가 몰랐던 사진)

그리고 교과서를 2,3번보는것보다 이책을2,3번 읽는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