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야 누나야 겨레아동문학선집 9
김소월 외 지음, 겨레아동문학연구회 엮음 / 보리 / 199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엄마야 누나야

                                                                   6309안진경

역시내가 기대했던대로 아주많이 재밌다.지루함이 하나도 없었다.

이책에는 동요가사가 쓰여져있었다. 한장한장 넘길때마다.다음엔 무슨노래가나올까?

라고 생각해본적도있다.여기엔 내가 아는 몇몇동요도 있었다.

내가아는 동요는 더욱더 재미있었다.^^7월 독서평의 시가 궁금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