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을 하면 얼굴이 빨개진다 즐거운 지식 (비룡소 청소년) 4
라이너 에를링어 지음, 박민수 옮김 / 비룡소 / 2006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거짓말을하면 얼굴이 빨개진다'

                                                                              6309안진경

'거짓말을하면 얼굴이 빨개진다'라는책은 자신이 잘못했는것을 반성하고 교훈을 주는 책인거

같다. 나는 '거짓말을 하면 얼굴이 빨개진다'라는 책을읽고 많이 반성하기도 하고 앞으로 어떻게

살아갈것인지도 생각해 보았다.나는 앞으로 거짓말을 않쓰며 당당하게 살것이고,거짓된말이

아닌 진실된 말만 할것이다.그리고 이세상에서 거짓말을 안쓴 사람은 한명도 없을것이다.

그리고 나의담임선생님,라이너 에를링컨선생님은 거짓말을 한번도 안쓰셨는지 많이 궁금하다.

나는 수도없이 많은 거짓말을 썻는것 같다.정말 많이 반성하고 있다.^ㅡ^지금은 많이 반성하고

있다~이상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