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 속 나라 웅진책마을 26
이원수 지음, 김원희 그림 / 웅진주니어 / 200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숲속나라를 처음봤을때!나는 아주지루하고 재미없을것같았다!

하지만 막상읽어보니 아주 재미있고 모험적이였다.

그리고 수업시간에는 계속 숲속나라 생각만 떠올랐다~그 다음 줄거리를 상상도 해보았다.

노마는 아버지를 찾기위해서 숲속으로 들어가는데.....난 솔직히 노마가 걱정됐다.

하지만 다행이 내가 생각했던대로 무시무시한 숲송이 아니라 우리가 가고싶어하는 아니

우리가 상상하는정도로 재미있고 좋았다.

 노마는 아버지를 찾았다. 아버지를 찾은뒤.노마는 학교도 다니고 친구들과 재미있게놀기도

하였다.하지만 어느날 노마가 바위가 되는 사과를 먹고 바위가 되 버렸다!

하지만 사과를 나누어 먹은 영이는 노마가 어디에있는지 알았내었다.

그래서 영이와 숲속나라사람들은 노마를 구하러 갔다!다행이 노마는 사람으로 돌아올수있었다!

난 '숲속나라'를 읽으면서 한시라도 긴장감을 놓지않았다.그리고 '숲속나라'는 너무 재미있었는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