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아요 선생님 - 남호섭 동시집
남호섭 지음, 이윤엽 그림 / 창비 / 2007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남호섭선생님의 놀아요 선생님은 울선생님 원반쌤이추천해주신 책중에서 맨첫번째로 읽었습니다.저는 책중에서도 시와추리소설을 제일 좋아하기때문입니다.역시 내가 기대했었던대로 아주재미있었습니다.특히 첫장에 '만우절'이 제일 기억에 남습니다 왜냐하면 울 원반쌤이 만우절때 우리반아이들에게 아주 심각한 농담을 했기때문입니다.그런데 '놀아요 선생님'에서 아이들이 음모를 꿀밀동안 선생님들은이미 자리를 떳습니다 우리와는 바뀐것 같습니다.ㅋㅋ울쌤원반쌤이 추천해주신 시집은 다~재미있는것같습니다.저는 울쌤원반쌤에게 항상고마운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원반쌤 다음에도 재미있는책 소개시켜주세요^^ㅋㅋ고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